함께 느끼는 사진여행

[스크랩] [대전 굿모닝 CEO 학습 후기] 온세현 박사 -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경영 본문

온세현품질교실

[스크랩] [대전 굿모닝 CEO 학습 후기] 온세현 박사 -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경영

이 민경 2014. 12. 9. 00:53
[대전 굿모닝 CEO 학습 후기] 온세현 박사 -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경영

 

 

 

6월 19일 수요일, 제 4회 굿모닝 CEO학습이 진행되었습니다. 

온 세현 박사님께서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경영이라는 주제로 경영의 기술을 교육해 주셨습니다

 

 

 

반갑게 인사 나누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

 

 

굿모닝 CEO학습 진행을 맡아 주신 송 광 석 연합회장님!!!!

이제는 진행이 너무나도 자연스럽습니다 !! ^ ^

 

특별게스트 !!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박 재 천 중앙 회장님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

 

 

6월 오바마 감성터치 구호는 !!!

쳐도 웃고

주쳐도 웃고

부러 라도 웃자 ! 라는 뜻으로  

"하하하! " 하고 큰소리로 웃으며 감성터치를 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셨나요~?

 

 

4회 굿모닝 CEO 학습의 3분스피치를 해주신 분은

신용보증기금 충청영업본부 박 철용 본부장님 이십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강의가 아닌 "교육"을 해주신 온 세현 박사님 !!!

'입장차이' 이야기로 부터 교육을 시작해주셨습니다 .

 

열심히 필기도 하시는 정은혜 팀장님 ^^

아름다운 미모 만큼 공부도 열심히 하시네요!

 

 

모두가 하나되어 사진 찍는 시간도 가지고

 

 

눈을 감고 강의를 되새겨 보며 Q.C.D에 대해서 다시 정리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일어나셔서 격하게 리액션 하시며 앵콜!앵콜을 외치시는 (?) CEO학습자 분들!!! ^^

모두 호응의 달인이십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7

 

 

"품질" "제일"이라고 재창도 하며... 아주 다이나믹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강의 리마인드!


첫 번째 , 입장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고객의 선택 기준은 오직 "품질"이다.

두 번째 , 품질

-품질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세 번째 , 품질

Q - Quality

C - Cost

D - Delivery

 

 

 

마지막으로 !!!!

우리 모두 "품질" ,  "제일" !!!!!!

 

 

 

출처 : 온세현 품질교실
글쓴이 : 이민경184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